역학/애정운.사주.재물운 > 전화상담

본문 바로가기
미송님과 삼담방법을 안내합니다.
060상담 방법
1.060-300-8855에 전화합니다.
2. 선생님 고유번호 109 번 * (별표)를 입력합니다.
3. 미송님과 상담시작합니다.
충전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060상담 보다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
미송 (109)
역학/애정운.사주.재물운
운세/사주궁합/애정사업/재물풍수/이사
060 상담하기
  • facebook으로 보내기
  • twitter으로 보내기
  • 구글로 북마크 하기

사주자리에서 고객님께 전하는글

역학(역술)이란 천지만물의 나고죽는 이치와 인간의 운명을
사주팔자를 기준으로 인생전반에 걸쳐서 삶의 방향과 방책을 제시해주는 학문입니다.
본인의 종교 신앙과는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송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본인의 역경을 헤쳐나갈 수 있는 힘은 자신의 운명을 제대로 알고 있을때 가능합니다.

그 이야기를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후기목록

용띠님의 후기

용띠 작성일

미송 선생님 !!
점 중독 증세 초기인것 같아요
전화 상담 안하면 동네 점집 참 많이 다녔네요
오늘은 사주자리 미송 선생님과 20분 가량
상담 드렸는데 사주만 물어 보시는데
그 다음부턴 술술술... 신점,철학 나에겐
꼼꼼하게 친절하게 알려주신 미송 선생님이 최곱니다.
문제의 해결될때까지 상담 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미송 선생님 !!

정재님의 후기

정재 작성일

오늘도 선생님과 상담을 했습니다.
답답한 맘이 조금 풀리는듯합니다.
그래도 아직 남은 앙금은 어찌 할까요.
앞으로도 정말 많이 도와주세요.

동석님의 후기

동석 작성일

선생님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선생님 상담후 정말 감사해서 글을 올린다는 것이 벌써 한달이 되어가네요.
그동안 좋은 일들이 그리고 앞으로도 좋은일들이 쫘~~~악 펼쳐져 있습니다.
감사해요 선생님.

주신님의 후기

주신 작성일

지금까지 이렇게 맘속에 두고 있었나 싶어요... 선생님께서 확실하다고 말씀하시고 결론까지 말씀해주시는 부분에 있어 정말 속이 후련했습니다. 답답한 맘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는 거 같고요.. 끝까지 정신 놓지 않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우식님의 후기

우식 작성일

이곳에서 선생님과는 처음 통화를 했는데 딱 그 맥을 잡아 풀어주시는듯...
매우 만족한 상담이었습니다. 준비 잘하고 좋은 결과 얻기를 기다리기 보다
좀더 디테일 하게 신경써 주어야 한다고 하신 말씀에 제가 곰곰히 생각할 시간을 가지고 보니 정말 미흡한 부분이 많은거 같아 다시 한번 짚어보고 넘어갈수 있는 시간을 주신데에 대해서 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구임님의 후기

구임 작성일

소름 돋을 정도로 잘 보시는분... 그리고 거기에 친절한 매너까지도... 정말 딱딱 이렇게 잘 맞혀주시니 감사합니다.....그리고 무척이나 신기하네요.

준비생님의 후기

준비생 작성일

4번째인거 같네요... 선생님과의 상담이...
그동안 한번 두번에 끝나는게 아니라 여전히 한결같은 선생님의
배려에 감사를 드려요... 그리고 말씀대로 취업서류 접수 했습니다.
말씀하신 조건에 맞추어 접수를 했으니 이제 기다림만 있네요.
좋은 소식이 오면 바로 연락 드릴께요...

이히님의 후기

이히 작성일

좋은 말씀 감사 또 감사 합니다..

건강하세요^^

희석님의 후기

희석 작성일

저번주상담한 희석입니다. 기도 가셨나봐요. 여쭈어 볼게 있어 연락 드렸는데요. 며칠 걸리실까요?ㅠㅠ

주명님의 후기

주명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번주 상담했던 주명이예요...
제 친구도 선생님께 상담 받아 보라고 제가 연락처 남겼는데 통화를 하고서
저한테 잘 보았다고 문자가 오더군요...
역시 제가 선택한 선생님이 짱 이셨어요...
신뢰를 저버리지 않으신 선생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추천글 올려 봅니다.

두사람님의 후기

두사람 작성일

친절하시고 정말 용하신듯요
궁합 넘 잘 나와서 아침부터 기분 좋네요
수고하세요

광후님의 후기

광후 작성일

며칠전 선생님과 통화를 하고 180도 저를 개선 하기로 하고 실천에 옮겼는데 그결과 정말 조금씩 이루어 지는거 같네요. 말씀대로 놓쳐도 후회 안한다고 하셔서 그 말에 힘을 얻은거 같네요.선생님. 감사드려요. 진심으로요.

^^님의 후기

^^ 작성일

저희 집안의 액을 잘 잡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분이다 싶어서 거의 한시간을 통화를 했죠... 제가 느낀봐로는 정말 잘 보시는거 같아요. 따로 시간 낭비 차비 낭비 없이 이곳에서 봐도 훨씬 좋을꺼 같아요.

장희님의 후기

장희 작성일

큰 맘먹고 상담을 하게 되었는데.놀라울 만큼 잘보세요,,., 제 성격이며 지나간 일들은 물론이고..지금의 제가 하는 일이며 걱정거리,고민들을 다 맞추시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서른중반이 넘도록 솔로인 저에게도 인연이 찾아온다고 하시니.... 더없이 좋은 칭찬... 잘해보도록 할께요... 아주 잘....

필연님의 후기

필연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을 하고서 맘에 안정을 찾았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제가 선생님께 많은 위로를 받아 더욱 지금은 저를 돌아볼수 있게 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도 또 연락 드릴께요...

진수님의 후기

진수 작성일

안녕하세요. 선생님. 선생님의 선경지명으로 지금은 잘 인내해 가고 있는 진수 입니다. 잘계시는지 안부인사 남기려 들어 왔습니다.

민정님의 후기

민정 작성일

남자친구와의 문제로 가볍게 상담을 해고 선생님 말씀을 들었는데 뭐 나름대로 만족 하네요. 그 순간을 모면하려고 입에 달콤한 사탕을 물려 주시는 그런분은 아닌거 같아서 더욱 맘에 들고요... 감사합니다.

쑤~님의 후기

쑤~ 작성일

생년월일 불러주자마자 줄줄 바로 읊어 주시는데 놀랬습니다..
아.. 감탄사가 절로 나오내요..
목소리도 조근조근 지적이시고 시간이 돈인 이곳에서 막힘이 없이 바로 바로
불러주시니 이보다 더 상담하기 편하신분이 또있을까 합니다..
충고와 조언이 필요하신분께 추천드립니다..

태성님의 후기

태성 작성일

늦은 시간에 상담을 드리고 그리고 또 저에게 좋은 결과까지 안겨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뭐 말씀대로 100% 확신은 아니더라도 90% 이상의 기대를 주신부분에 있어서 더욱
선생님에 대한 확신이 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바오밥님의 후기

바오밥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을 하려고 기다리는데 연결이 잘 안되네요. 미송선생님. 언제쯤 연결이 되실런지.. 그래도 기다려 봅니다.

동훈님의 후기

동훈 작성일

헤어져 끝이라 생각했는데 제 겐 넘 큰 시련의시간 이던 이때 선생님과 상담이 큰 희망이었습니다. 넘 감사한 선생님 감사드리고 싶어서 몇자 올립니다.

근섭님의 후기

근섭 작성일

반신반의로 상담을 했었는데 선생님 말씀대로 모든일이 순차적으로 풀린다고 말씀해 주심에. 나름 큰 짐을 내려 놓은거 같아요. 말씀대로 정말 된다면 저 선생님께 다시 전화 드리겠습니다.

꼬복이님의 후기

꼬복이 작성일

추천 받고 전화를 드렸는데 정말 그 믿음을 저버리지 않아 주시네요. 미송선생님 감사하고요 정말 믿음이 가는 선생님으로 저역시 주위 사람들에게 많은 소개 해드릴께요...

성남님의 후기

성남 작성일

선생님과 통화했던 성남에 진주 엄마 입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작년12월까지 정말 해결되지 못할꺼 같은 일들이
자리를 찾아가고  해결 보려는 막바지 단계 있습니다. 선생님 제가 올해 운튼 한해라고 하셨던 말씀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혁님의 후기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을 하였는데 정말 꿈풀이 만큼은 선생님 만한 분이 없으신거 같아요 제가 여러곳에서 상담해 보았지만... 만족 아주 만족 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정님의 후기

신정 작성일

저번주 선생님께 제 동생 궁합 본 신정동 입니다.
선생님 좀더 동생 여친에 대해 조사를 해보니....
정말 어이 없는 상황들이 말씀대로 펼쳐 졌습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동생이 빨리 맘을 회복해야 할껀데...
걱정이네요.선생님의 말씀은 제가 꼭 지키도록 할꺼예요

^^님의 후기

^^ 작성일

재미삼아 그냥 보았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앞에서 직접 보고 말씀 하시듯 남친의 성격이며 제 성격등등 말씀하시는 모든게 딱 들어 맞네요. 이거 봐 볼만 하더라고요.

학기님의 후기

학기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후 호통하시는 목소리에서 힘을 받는것 같았습니다., 정말 이런 명확한 선생님을 원했는데 이제야 통화를 했네요. 선생님 자주 들어 올께요.

진영님의 후기

진영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수개월전 상담을 받았던 진영입니다. 선생님과의 상담후 나름대로 열심히 하루 하루를 살아 왔습니다. 말씀대로 그에대한 실도 얻게 되었지요... 감사 말씀 드리려 들어왔습니다. 선생님 가르침 늘 맘 한구석에 지키며 살아가겠습니다. 날씨가 무척 더워졌습니다. 늘 건강도 유지하시기 바래요. 선생님.

광희님의 후기

광희 작성일

힘든 일로 미송 선생님께 상담 받았는데....우와... 강직하시고 신념있는 발언에 정말 만족 합니다. 물론 해답도 잘해 주셨죠...

미리님의 후기

미리 작성일

선생님과 오랫만에 통화에 오늘은 잠을 이룰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처음 뵈었던 6개월전 처음처럼... 선생님과의 가끔 상담에 저는 힘을 얻어 갑니다.. 여전하신 선생님 말씀에 귀담에 듣고 갑니다.

자두님의 후기

자두 작성일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상큼한 상담?ㅋㅋㅋ 어떠세요? 저는 그렇게 발랄 상큼하게 상담 하고 왔던거 같아요. 주변 친구들 한테도 추천했어요.

추경.님의 후기

추경. 작성일

여기저기서 점을 많이 보았지만,선생님께서는 좀 다르신것 같았어요. 저한테만 그런진 모르겠는데요. 상당히 예리하시고 정곡을 찌르시네요. 친절하고 정확하게 상담해주시네요.듣기 부담스러운 애기 안하셔서 좋네요. 힘들기만한 일상에서 선생님과 통화후 여러가지가 보이네요. 제 마음과 생각을 다 알고 애기하시는 분이라 믿음이 가구요. 상담 내내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네요.앞으로도 종종 찾아뵐께요.

종희님의 후기

종희 작성일

정확한 점사..그리고 상황일치 더이상의 말이 필요없을듯... 이번에 큰실수를 했는데 이것도 말씀대로 잘 해결 될꺼라 하시니 한번 믿고 기다려 보려고요.

고민님의 후기

고민 작성일

다른 곳과는 달리 마음을 잘 보시는 것 같아 놀랐습니다.
이런 선생님도 있구나 하고 느꼈답니다.

작지만 저에게 너무도 표현하지 못한 무엇가를 깨닫게 해주신 선생님.
고마운 마음에 표현할길을 찾다 인사를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김미영님의 후기

김미영 작성일

첨 통화에 엄마처럼 저를 이끌어 주시면서 상담을 했는데 정말 맘 편히 상담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솔직히 부모님께도 애기하기힘든 부분을 이렇게 어딘가에 말문을 터트리고 나니 넘 속이 편안합니다.

정진님의 후기

정진 작성일

말씀대로 정말 행복한 일이 생겼습니다. 갑작스럽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고민 많이 했는데 이렇게 제가 먼저 알고 결과를 얻어서 한편으로는 더 행복하기도 하네요. 앞으로 가끔 연락드릴꺼 같아요....

논현동님의 후기

논현동 작성일

미송 선생님과 상담받아본분이라면 고개를 끄덕이실겁니다. 정말 잘보신다는것을요....... 처음에야 선생님말씀에 확신을 가지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서야 하나하나 맞아떨어지는게 정말 놀라웠습니다. 그래서 추천도 해드리고 많은분들께 한번쯤은 선생님과 상담함 받아보시라고 짧은글 올리고 갑니다. 미송선생님 정말 확실하시네요....감사합니다.

영수님의 후기

영수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 내내 심장이 벌렁벌렁.... 이런 기분도 좋았고 선생님 상담은 무엇보다 더 만족했습니다. 디테일하게 말씀 잘 전달 받았어요. 그래서 더욱 만족한 상담이 된것 같으네요.

이쁜이름님의 후기

이쁜이름 작성일

처음엔 꼭 그래야 하나 싶었죠.
그런데 이름을 받고 나니 꼭 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게 되더라고요.
선생님 정말 제 이름을  받아 본 순간 이름과 궁합이 이런거구나 싶었어요.
너무 감사 지어주신 이름 정말 잘 쓰겠습니다.

바둑이님의 후기

바둑이 작성일

고민끝에 조심스럽게 전화기를 들고 상담 했는데. 정말이지 다음부터는 이런 고민 없이 바로 전화를 드릴꺼 같아요. 한번 하기가 무섭지 두번은 충분히 할수 있다는 그런 용기도 생기고요. 상담내용도 역시나 저는 만족스런 상담을 했습니다.

진희님의 후기

진희 작성일

선생님 오랫만에 인사드려요.
부여 진희예요.. 잘지내시죠..
저 10월에 결혼날짜를 잡았어요.
선생님 말씀대로 좀 더 참고 기다리니 좋은 소식이 온 것 같아요.

용수님의 후기

용수 작성일

선생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어제까지만 해도 아니 방금 전까지만 해도 불편하고 불안했던 제 맘에 조금이나마 풀리느듯 합니다. 다 제가 심심이 약해 그런거겠지만도.. 선생님과 상담후 진실되게 누군가에게 제 맘을 이야기 할수 있어서 넘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건우님의 후기

건우 작성일

정말 너무 힘드고 매일 매일 울고 잠도 못자고 숨쉬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만이 편해졌어요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 답안을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조언해주세요

허니님의 후기

허니 작성일

전화 상담 처음인데 만족합니다. 다른곳에서는 직접 방문으로 상담을하고 솔직히 이곳 에서는 어떻게 봐주시나 했는데 생각했던것과 일치 해서 만족도 좋고 신뢰도 갑니다.

주민님의 후기

주민 작성일

선생님과 운세 상담을 했는데 나름 재미있게 상담을 하고 갑니다. 깊게 생각지 말고 선생님과 대화를 하다보면 참 편안하고 행복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설악님의 후기

설악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 화통하시니 저한테는 너무 잘 맞는 그런 선생님 이셨던거 같아요.
시원시원한 답변 그리고 그에 따르는 충고등 정말 맘에 드는 선생님 만나고 가는거 같아요. 들어와 보길 잘했네요.

몽이아빠님의 후기

몽이아빠 작성일

저번주 선생님께 작명 받고 어제야 출생신고를 하였습니다.
양가 부모님 모두 다 만족하셔서 저야말로 선생님께 넘 감사를 드려요.
오늘은 어버이 날이라 저의 몽이 보시러 양가에서 모두 오신다네요..
선생님께서도 행복하신 하루되시고 빠른 시일내에 연락 다시 한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정님의 후기

수정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 잘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상담 보전 부탁드릴께요.

도석님의 후기

도석 작성일

여친한테 선생님께 궁합 본 이야기를 하고 났는데 더더욱이 저를 위해주고 저와 더 발전있는 상황으로 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에 좋은 일로 연락 다시 드려 택일도 받아야 할꺼 같아요.!!

주진맘님의 후기

주진맘 작성일

선생님 저희 건이 개명 신청하고 왔습니다. 결과는 아직 안 나왔지만
선생님 말씀대로 집에서라도 지어주신 이름으로 건승 할수 있게 불러 주려고 합니다.

사주팔자님의 후기

사주팔자 작성일

선생님께 사주를 보고 나니 다른 곳에서 본것보다는 좀더 확실하게 말씀을 얻었습니다. 사주가 다 책을 기반으로 하는건데 어떤곳은 정말 어이 없는 상담으로 저를 괴롭게 하시더라고요,,,,선생님 한테 사주를 봤을때는 제가 믿음이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우님의 후기

지우 작성일

물건을 사거나 영화 보고 후기글 적은 적 한번도 없엇습니다 인터넷 댓글 한번 달아 본적 없던 제가 이런 글을 쓴다는게 신기합니다 궁금하던 것이 확 사라졌습니다. 사람들이 왜 점을 볼까 하고 생각 했는데 이래서 점 보러 다는구나 느끼게 해준 선생님 이셨던거 같네요. 이름이 확 들어와 상담했는데 용하다는 표현 쓸만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버전 상단으로
대한민국 대표점집 사주자리
회사명 : (주)더 플러스 │ 대표 박상현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01│ 사업자등록번호 590-50-00 129
문의전화 070-8995-8855 │ E.mail:[email protected] 통신판매신고 제2016-인천연수구-0449호
Copyright(C) 2017 더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