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사주팔자 > 전화상담

본문 바로가기
백운님과 삼담방법을 안내합니다.
060상담 방법
1.060-300-8855에 전화합니다.
2. 선생님 고유번호 008 번 * (별표)를 입력합니다.
3. 백운님과 상담시작합니다.
충전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060상담 보다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예약
백운 (008)
운세/사주팔자
운세/사주사업/재물
060 상담하기
  • facebook으로 보내기
  • twitter으로 보내기
  • 구글로 북마크 하기

사주자리에서 고객님께 전하는글

역학(역술)이란 천지만물의 나고죽는 이치와 인간의 운명을
사주팔자를 기준으로 인생전반에 걸쳐서 삶의 방향과 방책을 제시해주는 학문입니다.
본인의 종교 신앙과는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백운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현실의 답답함을 풀어주고 암담한 미래를 손바닥 보듯 쉽게 풀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후기목록

우정님의 후기

우정 작성일

선생님 통화를 하고 나서 나름대로 정말 재물운이 있다는 소리에
월요일 아침 기분이 좋네요. 없다는것 보단 있다고 하니 기분 좋은 소식이긴 하기에..
뭐 올해 얼마 남지 않은 하반기는 나름 재물이 있다고 하니 열심히 달려 볼랍니다.

추천님의 후기

추천 작성일

얼마나 잘 보는게 중요하다기 보다는 인간성 인간성이되야 선생님 자격이 있는것같네여 위로 해주시는말씀 한마디 한마디 마다 깊은 애증 을 느끼게 하네여 상담하는동안 감사 했습니다.

명서님의 후기

명서 작성일

상담면서 이렇게 잘 맞을수 있을꺼라는 생각뿐이었죠

몇마디 말도 안했는데 왜 전화했는지 뭐가 궁금한지 다 아시네요.

이런게 신점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몇번 점을 본적이 있었고 잘 안맞아서 믿지 않았었는데

오늘 상담하고 확실하게 믿게 되네요

제가 아는 사람들한테 많이 소개할께요.

용희님의 후기

용희 작성일

편안한 상담에 어두웠던 마음이 확 풀렸어요.

나쁜거 좋은거 정리해서 딱 말씀해주시구.

너무 마음착한 선생님이시네요.

숙진님의 후기

숙진 작성일

선생님과 통화후 그냥 현실적만으로도 저한테 재물이 그냥 술술 들어 오는듯한
기분이랄까요,,, 정말 믿음강하게 말끔 하시게 말씀 하시는데 제가 도무지 더이상
망설일것도 없는 그런 상황이 되더라고요.

철희님의 후기

철희 작성일

다른곳에서도 사주를 보았지만... 이곳 백운선생님 만큼 확신을 주신 사주풀이는 첨이네요. 사주가 좋고 나쁨을 떠나 왜 그런지에 대한 답을 제가 질문전에 풀어주시니.. 뭐 제가 더 할말이 없네요.

보영님의 후기

보영 작성일

선생님 목소리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정감가요.
저 좋은 남자 만날수 있을꺼라고 올 후반 사주가 그렇다 하니. 더할나위 없이 기분이^^
상담도 잘하고 기분도 좋아 후기 남깁니다.
정말 결과가 좋으면 또 연락 드릴께요...선생님께 연애상담도 같이 해도 될꺼 같으네요.
그럼 다시 찾아뵙는 그날까지 수고 하세요.

유진님의 후기

유진 작성일

전 헤어진 남자친구때문에 상담드렸습니다. 일단 저희 인연은 남아있다고 하시고 곧 연락이 오신다고하셨어요 남자친구쪽에 여자는 없다고 하셨습니다.저희 궁합은 결혼해도 좋은궁합이라고 하셨구요.. 생각보다 편안한 대화였던거같아요^^ 무조건 좋은 말씀만 하시는건 아니니라 믿으며 오늘 상담에 나름 안도를 하면서 지나갑니다.

수선님의 후기

수선 작성일

사주를 불러드리자마자 바로바로 성격부터 직업까지 줄줄줄 말씀해주시는게 목소리부터 대단한 선생님이라는게 딱 느껴지는것 같아요

영운님의 후기

영운 작성일

다른곳에서도 사주를 보았지만... 이곳 백운선생님 만큼 확신을 주신 사주풀이는 첨이네요. 사주가 좋고 나쁨을 떠나 왜 그런지에 대한 답을 제가 질문전에 풀어주시니.. 뭐 제가 더 할말이 없네요.

연분님의 후기

연분 작성일

백운 선생님 저희 궁합 넘 잘 봐주셔서 후기 남겨요. 뭐 말씀대로 궁합은 처음부터 천생연분이 일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수도 있다 하신말씀 정말 많이 느끼고 생각하게 되었던거 같아요. 그러나 저희도 두 사람이 노력을 하면 정말 큰 결과를 얻을수 있다고 많이 지지해 주신거에 대해서 넘 감사를 드려요. 열심히 해볼꺼고 이룰껍니다. 좋은 삶을 살아가면서 두루 두루 찾아 뵐꺼 같네요. 그럼 환절기 몸관리 잘하시고 또 뵐수 있는 그날까지...

천년님의 후기

천년 작성일

정말 진짜 진짜 대단 하세요. 한동안 제 속을 차지했던 온갖 찌꺼기를 상담 몇분 만에 후련하게 풀어주시네요. 제 친구들도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는데 선생님 소개 시켜드릴께요. 정말로 감사드려요.

용인님의 후기

용인 작성일

쓰리고 아픈속을 달래고 가는 기분입니다. 이제는 속쓰려 하며 아파하던것들 모두 다 져버릴께요. 백운선생님 감사합니다.

등대지기님의 후기

등대지기 작성일

무더위가 찾아 왔네요. 저두 선생님과 상담하고 이제야 계절을 느끼는 기분입니다. 굳은일 더러운일 모두 떨쳐냈다고 잘 했다고 말씀해 주신 선생님 넘 감사합니다. 이제는 저도 꽃을 피울 일을 해야겠지요.

성희님의 후기

성희 작성일

너무 답답했어요...
한방에 이렇게 답을주실줄은...너무 감사합니다..^^

경희님의 후기

경희 작성일

애를 태우더니 선생님 말씀처럼 계약이 되었습니다. 재물운이 들어오니 걱정말라고 하셨지만 그땐 정말 이 계약건 아니면 부도나 마찬가지 였거든요. 제게 희망도 주시고 이제 고생도 다끝났다고 하시고 감사합니다.

^^님의 후기

^^ 작성일

정말 백운 선생님 말씀대로 되었으면 좋겠어요.. 남자친구랑30넘어서결혼 꼭!!!

석진님의 후기

석진 작성일

선생님 상담을 들으면서 자존심이 살아 있는 그런 상담을 받은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선생님과의 상담에서 제 자신감 까지 높아지는 상황이 되었죠.. 다음에 또 상담 하고 싶은 상담요금이 아깝지 않는 선생님 이시네요.

LA님의 후기

LA 작성일

여러모로 도움이 될수 있는 상담인거 같았어요.
첫상담인데도 전혀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정말 행복한 상담을 하게 된 시간이었고
친절 상담에도 정말 감사했고요.,

재식님의 후기

재식 작성일

선생님과 상담하고 말씀하신 것처럼 미련을 버리고
저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더니 정말 새로운 사랑을 만났습니다.

말씀하신 사랑 만난지 일주일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중요하겠지만. 말씀 대로 잘 이행해 보려 합니다.

주서님의 후기

주서 작성일

주말에 하도 어처구니 없는 꿈을 꿔서 선생님과 통화를 했었죠,
그런데 정말 일요일 오후에 꿈이 현실이 되버린 상황이 일어나더군요.
상대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호출 그리고 부모님의 결혼 허락까지.
물론 제가 꾸웠지만 선생님이 풀이는 정확히 해주셨으니 말이죠...
이래저래 좋은일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희경님의 후기

희경 작성일

금전문제로 상담드렸는데요 말씀대로 했더니 정말 좋아졌어요 앞으로 고민 있을 때마나 전화 드릴께요 정말 용하세요 적극 추천합니다..ㅎㅎㅎ

호랑이님의 후기

호랑이 작성일

꼼꼼하게 저의 작년운수 총평 올한해 무슨일이 일어날지 조심해야할것들 알려주시네요~ 제 성격 태도 다 잘알고 계시더라구요~

수만님의 후기

수만 작성일

많은분께 상담을 했죠
점사가 반반으로 나뉘면서 더 헷갈리기만 했어요
그와중에 후기를 보고 사주쪽으로 잘보시는거 같아서
보았는데 후회없이 전화를 내려 놓을수 있었죠.
그래서 추천 드립니다.

희성님의 후기

희성 작성일

선생님. 열가지를 들으면 점사가 끝나면 남는 것은 하나도 없는 것 같은데 백운 선생님과 상담을 하고 났는데 쉽게 풀어 주셔서인지 기억에 많은것들이 남네요 물론 실천에 옮기기가 쉽고요 감사드립니다

정연님의 후기

정연 작성일

백운선생님을 추천해요... 그저께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확실하신 답변에... 정말 그런말이 있잖아요. 영이 맑은 사람들이 점사를 잘 본다는 그걸 제가 느꼈답니다. ㅋㅋ 정말 대단하신 분이세요.!!

무열님의 후기

무열 작성일

어렵게 며칠동안 모니터만 째려보다 선생님과 통화했습니다. 사람을 겪어보신것처럼 그사람 내면에 또다른면까지 꿰뚫어 보시네요. 제가 몇년을 만나면서도 뭔가 석연치않았던 부분을 단번에 말씀해 주셔서 놀라웠습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하겠습니다. 아픈말이지만, 선생님이 말씀이 다 옳으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지성님의 후기

지성 작성일

제가 갖고 있던 선입견을 많이 바꿔주신듯 하네요 다른사이트에서도 상담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너무 대강 말씀해 주셨었는데. 이사이트는 처음이라서 망설였는데~~~ 상담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은 조근조근 성심성의껏^^ 설명을 잘해주시고 제마음을 걱정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그리고 제가 그사람을 이해할수 있도록 생각의 깊이도 생길수있게 말씀해 주시구요, 그사람과 잘지낼것 같아요 저의 두사람에게 많은 도움이 된것 같아요.고맙습니다^^ 상담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주진미님의 후기

주진미 작성일

오랫만에 제 운세를 보았는데 좋았네요.... ㅋㅋ 선생님도 넘 다정하시고 제 운도 좋고 일거 양득한 기분으로 후기 남깁니다.

혁주님의 후기

혁주 작성일

백운선생님 추천 상담 해보세요.. 안좋은일을 미연에 막기위해 본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꺼예요. 저는 6개월 전부터 백운 선생님과 상담해서 여러가지 상황을 무난히 넘어간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추천글 올려 봅니다.

진주님의 후기

진주 작성일

정확한 결론을 내릴수 없어 선생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어쩜 생각지도 못한 부분 까지 제가 믿게끔 해주시는지 감탄만 했었죠. 믿음이 중요하다 하신부분 맘속에 크게 담아갑니다.

뭐가 먼저님의 후기

뭐가 먼저 작성일

남편 문제로 일이 풀리지 않아 고민하더 차에 선생님과 통화.. 통화후 물론 제가 얻고자 하는 답보단 신령님이 말씀하신 부분들 듣고 나니 맘은 시원합니다. 그런데 결국은 제 남편과 맞지 않는다고 하시니.. 갈팡질팡. 물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신령께서도 이렇다 답을 주시니 제가 이제는 결론ㅇ을 해야 겠죠... 열번 고쳐도 안 고쳐지는데 저라고 어쩔수 없으니 말이죠.

고잔님의 후기

고잔 작성일

새로운 인연 주신거 이번엔 올인 한번 해보라고 했는데, 저 지금 너무 행복해요.벌써 결혼은 하기싫은데 이제 그만 시집가라고하시네요.. 정말 인연이라는거 확신하고 그리고 선생님의 말씀에도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병점님의 후기

병점 작성일

주말에 이렇게 편히 앉아서 이런저런 상담을 받고 나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상담 또한 만족 했고요. 주위에도 저같은 솔로 친구들에서 선생님 소개를 해드려야 겠어요. 뭔가 길이 보이는거 같고 너무 만족해서 후기 남깁니다.

라일라님의 후기

라일라 작성일

이런곳 잘 안들어 오는데 이곳에는 왠지 한번쯤 전화를 해봐야 겠다는 맘이 있었어도. 그와중에 백운선생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추천할수 있는 그런 맘까지 생기게 하시고 정말 대단 하신거 같네요.

장수님의 후기

장수 작성일

사업운 재물운 잘 보구 갑니다~ 말씀대로 사업 대박나면 한턱 쏘겠습니다~하하

오란다님의 후기

오란다 작성일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고 시정을 하니 삐걱거리는 자체가 유유함을 알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 고마움은 꼭 잊지 않겠습니다 선생님 건강하세요

기혁님의 후기

기혁 작성일

현실에서 맞는 상황이 선생님 말씀 대로 저번주에 일어났어요. 정말 꿈도 함부로 넘기지 못할꺼 같네요.. 암튼 미리 예견하고 이렇게 넘기게 된거 같아서 저로서는 너무 다행이었죠.

이진님의 후기

이진 작성일

참 편안하게 점사봐주시네요.
점사도 정확하시고,속시원히 다 풀고가요. 
너무 감사드려요.

천신만고님의 후기

천신만고 작성일

소개받고 상담하려 기다리다가 전화한건데 제맘을 거울보듯하시네요 ..ㄷㄷ 이름,생년월일만 불러드렸는데... 제가 살아온걸 다 보시고 많이 힘들었겠다고... 좋은날 꼭 올거라고... 미래에대해서도 희망과 용기도 주셨어요 그래서 힘이 납니다 이세상엔 사람이 모르는 세상이 있네요 선생님을 만난게 행운이겠죠

지영님의 후기

지영 작성일

소문은 듣고 다른곳도 몇군데 가 보았는데 넘 진부한 말뿐이어서 믿음 안갔죠. 한번 상담을 해보았는데... 저한테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저에 대해서 한번에 딱딱 맞추시는데..... 깜짝깜짝 놀랐습니다.제가 질리도록 물어보는 타입이라 꽤나 힘드셨을텐데도 끝까지 친절하시고 나중에 더 물어볼거 없냐는 말씀까지 넘 감동 먹었어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서도 저같은경우 만족입니다. 추천합니다.

정수님의 후기

정수 작성일

맞는 선생님이란게 이런거군요
이곳저곳 기웃거리다 선생님께 전화를드렸죠
성격이 급한지라 빙빙 돌리는 말보단
직선적인 간결한 답변을 원했는데
저를 아셨는지 원하는 상황들이 맞아 떨어지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신혜님의 후기

신혜 작성일

시댁에서 저희 궁합이 좋다고 저를 더욱 좋아하시고
이뻐라 하시네요.
물론 저희 두사람의 운이 겠지만... 선생님이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신
덕에 그 덕템도 있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잘살겠습니다.

충청도님의 후기

충청도 작성일

올해초 조그마나마 제가 직접 운영을 하라는 말씀에 선생님과 상담을 했던 학원강사 입니다. 물론 선생님 말씀 이외에 제가 스스로 판단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결론은 지금 자리 잡아 아주 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때 힘이 되었던 말씀 들로 이렇게 빨리 자리 잡을 줄은 몰랐습니다. 어렵다 어렵다 다들 접는 판에 제 운이 따른다는 말씀에 진행을 했는데 나름 신뢰되고 만족합니다. 이런저런이야기 나누면서 후기 남깁니다. 앞으로도 뭐 그냥 형처럼 그런 느낌으로 많이 찾아 뵐꺼 같아요. 앞으로도 무난히 잘 진행이 된다고 하시니 잘해서 열심히 아이들 가르치며 행복하게 살아갈것을 약속 드리고 싶네요.

정희님의 후기

정희 작성일

한달전에 상담했는데 선생님말씀하신대로이루어져 후기를 안올리수가없네요 남친문제로 상담했는데 선생님께서 걱정하지 말라시며 연락이 올꺼라고 하셨습니다. 진짜 연락이와서 지금 잘지내고있구요 넘넘 행복합니당 선생님 넘 감사드리공 조만간에 연락드릴께요...

믿음감사님의 후기

믿음감사 작성일

제 운이 있다고 말씀 해주셨던 훈이 아빠 입니다.
말씀대로 추석이 지나고 나니 안풀리던 일들이 해결이 되면서 좋은 결과를 얻어 내는 계약 까지 완벽하게 진행을 했습니다. 정말 말씀대로 일이 해결이 되어가는데 믿어지지 않으면서 또 감사한 맘은 저절로 선생님 생각이 나면서 ....지금 넘 행복하네요.
아내에게도 미안해서 몇달을 정말 고생시키고 했는데... 이번에 힘입어 정말 더 열심히 개척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연님의 후기

필연 작성일

선생님 한테 사주 넘 잘보고 갑니다. 말안해도 제가 하고자하는걸 딱 맞추시고 알아서 제가 해야할일 조심해야 할일을 콕콕 찝어서 설명해주시는게 좋았어요. 소개한 친구한테 한턱 쏴야겠어요. 저도 선생님 소개 많이 할게요. ^^

똘이맘님의 후기

똘이맘 작성일

10분 뒤에 전화 다시 달라셔서 드렸는데 계속 상담중이시길래 정말 어떤분일지 궁금해서 기다림끝에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보람이 있었습니다. 상황 배려도 해주시고. 차분하고 따뜻하게 인간적인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보려 합니다.

혁님의 후기

작성일

선생님  말씀처럼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그사람  생각하는  마음을 조금  내려놓겠습니다
선생님만  믿고 이번한달  기다리겠습니다

판타롱님의 후기

판타롱 작성일

나름 선생님께 사주팔자 보았는데 다른곳에서 본것들 하고 혼의 일치 하듯 잘보시네요. 매우 꼼꼼히 최선을 다 해주시는거 같아요. 전 후회 없이 통화를 잘 해서 아주 만족한 상담이었습니다.

짤숙이님의 후기

짤숙이 작성일

정말 진작에 맘고생 말고 이렇게 상담 받아  좀더 밝은 모습으로 하루하루보냈어야 하는데 정말 한스럽네요. 지금이래도 늦지 안았음을 아니 다시 하번 제 2막의 인생을 열어 볼려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박장수님의 후기

박장수 작성일

정말 영험하시고 속 시원히 말씀해주셔서감사합니다
친절하시고상냥하시고 빠질것없는 상담이었습니다
마음이 후련 합니다
깊은 감명  받았구요  좋은상담  감사 합니다

쪼꽁이님의 후기

쪼꽁이 작성일

선생님하고 택일날짜 받고 아내가 저번주 순산 잘 했습니다. 복덩이가 태어난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친구위해님의 후기

친구위해 작성일

제 친구가 사는게 넘 답답해 제가 친구의 사주를 봐줬는데 정말
신통하리만치 알아 주시는데 놀라 웠었죠...
여기 계신분들 정말 진솔하신거 같아요.

경희님의 후기

경희 작성일

5월을 마무리 하면서 6월은 좀 어떨지 백운 선생님과 상담을했는데. 후기 몇마디 남길 정도로 선생님 영엄하시네요. 뭐 나름 돈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우선 들었으니 성공이죠.~~ 말씀대로 8월에 조심할것들 조심조심 하며 가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버전 상단으로
대한민국 대표점집 사주자리
회사명 : (주)더 플러스 │ 대표 박상현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01│ 사업자등록번호 590-50-00 129
문의전화 070-8995-8855 │ E.mail:[email protected] 통신판매신고 제2016-인천연수구-0449호
Copyright(C) 2017 더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