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소문난 최고의 선생님 > 전화상담

본문 바로가기
광진님과 삼담방법을 안내합니다.
060상담 방법
1.060-300-8855에 전화합니다.
2. 선생님 고유번호 118 번 * (별표)를 입력합니다.
3. 광진님과 상담시작합니다.
충전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060상담 보다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
광진 (118)
국내에 소문난 최고의 선생님
사업/재물
060 상담하기
  • facebook으로 보내기
  • twitter으로 보내기
  • 구글로 북마크 하기

사주자리에서 고객님께 전하는글

역학(역술)이란 천지만물의 나고죽는 이치와 인간의 운명을
사주팔자를 기준으로 인생전반에 걸쳐서 삶의 방향과 방책을 제시해주는 학문입니다.
본인의 종교 신앙과는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광진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자신의 운명을 일찍 알고 어려운일을 만났을때 잘 풀어나갈 수 있는 해답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후기목록

정희님의 후기

정희 작성일

상담을 이렇고 하고나니 선생님께 정말 전화하기를 잘했다 싶습니다. 아무쪼록 무탈하게 올 한해 넘겼으면 합니다.

가영님의 후기

가영 작성일

좋은결과가 나오고 행복한 출발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제는 더이상 맘 속에 응어리는 없어질거 같아요.

명진님의 후기

명진 작성일

광진 선생님한테 궁금한것 물어보고 갑니다. 나름대로 많은 만족을 느끼고 갑니다. 자주 연락드릴꺼 같네요.

성주님의 후기

성주 작성일

너무잘맞추니 조금 당황하기도 했지만 할말이 없게 하시네요. 거짓하나 없이 저의 모든걸 알려주시니 너무 할말이 없게 만드시더라고요. 첨에 혹해서 두번째로 통화했지만 정말 너무 용한게 잘 보시네요. 또 전화드릴께요.조만간 좋은소식온다하니 기다리고요. 선생님 시키는대로 하겠으니 잘 빌어 주세요.

화연님의 후기

화연 작성일

너무 고마운마음에 후기는 남겨야하는게 감사의 표시인거 같아서.. 제가 할수있는게 이게다라서 죄송해요.. 저를 위해 진심으로 상담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대주님의 후기

대주 작성일

마음 따뜻하고 이렇게 좋은 선생님 처음입니다.. 정확한 말씀과 따뜻한 마음 느꼈어요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나중에 또 연락드릴께요..

두영님의 후기

두영 작성일

제 상황을 일일이 다 말했었는데, 선생님은 많이 다르시네요. 먼저 아시고 답변을 해주셔서 나의 입장과 심정을 먼저 읽어주시길래 놀랬어요. 자신있어서 후기도 남기고 갑니다.

최강님의 후기

최강 작성일

상담 기다리다 받고 가는데 그냥갈수 없네요... 선생님 20분 상담에 저는 20년 묶은 체증이 가라 앉는것만 같네요.

명주님의 후기

명주 작성일

ㅍ후기를 보고 들어 왔지만... 저 역시도 실망없이 상담 하고 갑니다. 광진 선생님의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임 만으로도 저는 아주 만족 하고 갑니다. 다시 한번 힘차게 달려 올해 마무리 잘 할께요.

태성님의 후기

태성 작성일

상담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보실 줄 아는 분이네요.. 선생님의 값진 말씀에 정신이 번쩍 들었어요.. 감사드리고 소문이 날만한 분이 맞네요..

평심님의 후기

평심 작성일

벌써 많이 들 아시구 많이 상담하시겠지만, 정말 정확하게,보시구 사람 맘 잘보시구, 일어날 일 잘보시구여.. 혹여 ..혹시라도 말 안한게 있을지언정.. 틀린 점사는 하나도 없으시니까.. 믿고 안심하고 볼수있는 분입니다. 이런글 잘 안쓰는데.. 항상 너무 감사해서 또 추천 드리구 가여..

유성님의 후기

유성 작성일

선생님한테 속풀이 상담 지대로 하고 가네요. 올하반기에도 잘 풀릴수 있게 기도해 준다고 하시니 감사합니다.

영식님의 후기

영식 작성일

올해는 작년과는 달리 제가 대운이 들어 왔다는 말씀에 기대감 또한 벅차오르네요.. 정말 대운이 올해는 저와 함께 하는거 맞죠.

아라차님의 후기

아라차 작성일

선생님 기다리다 눈 빠질 것 같아요. 자기전에 선생님 보시라고 후기 남겨요. 내일은 꼭 상담 할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잘께요. 정말정말 힘들어서요.

동자님의 후기

동자 작성일

나중에 안좋은결과라도 포기하지않도록 기운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위로가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임님의 후기

수임 작성일

새벽내내 생각하고 생각하고 느낀게 이제는  말씀대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당당히 버릴것은 버려야 한다는 맘 굳혔어요. 암튼 잘 풀리기만을 기다려 보죠.

정수님의 후기

정수 작성일

다른말 필요없이 통화해 보시면 알꺼에요. 사람한테 치인 제 마음을 가장 많이 알아주는 광진선생님.. 선생님 덕분에 좋은 회사 취업도 된 것 같아요.

경림님의 후기

경림 작성일

지난주 상담한 경림이예여...
기도 오래 가셨네요... 설연휴나 지나야 통화가 가능하겠네요.

두석님의 후기

두석 작성일

광진쌤 상담 할만 합니다. 제가 원하는 부분이 아닌 정말 확실히 맞쳐주시는 부분이 많은 분이신거 같아요. 광진쌤 감쏴!

태성님의 후기

태성 작성일

시간이 점점 지나감에 선생님 말씀대로 안정적으로 되어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치료약이라고 하셨던대로 남편이 옛날 모습으로
가정적으로 돌아 왔고 그로인해 아이들도 각자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도 좋습니다. 역시 시간이 약입니다 . 감사합니다

정진님의 후기

정진 작성일

올해 저의 사업운 보고 갑니다.
나름 꽃피는 봄이라 말씀만으로도 저는 무척 기분이 좋습니다.
청마해 잘 될꺼라 믿으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진님의 후기

선진 작성일

광진 선생님 아주 용하게 잘 보시네요. 시간 그리고 금액에 대한 만족 하고 갑니다.

승연님의 후기

승연 작성일

제 살아온 일생의 고단함을 정확히 알아주시고 또한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짚어 주신 선생님 넘 감사합니다. 광진 선생니과의 상담이 정신적인 힐링이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뽀롱아빠님의 후기

뽀롱아빠 작성일

광진 선생님 삼칠일이 지나고 연락 드립니다. 말씀대로 우리 뽀롱이 아주 건강하게 잘 태어 났습니다. 출산택일 날짜 받고 좋은 날짜 선택한 엄마 아빠의 노력과 정성을 봐서라도 정말 운수대통할수 있겠죠...선생님 감사합니다.

광안리님의 후기

광안리 작성일

선생님 작년 겨울 선생님과 상담드렸던 광안리 연주입니다.

선생님과 상담을 하면서 받을돈도 못받은 돈도 다 월초가 되면 돌아 온다고 하셨던
그말 생생히 기억 하고 있었는데 그일들이 지금 다 실현 되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물론 선생님은 그게 니가 가진 재물운이라 하시겠지만.
저는 몇개월 이것 때문에 고민하고 속앓이 해야 하나 고민고민 많았거든요.

비록 남들에게는 큰 돈은 아니지만 저에게는 큰 돈이 었고요.
1월에는 들어 올꺼라 하셨던 그말에 제가 얼마나 안도를 했는지 모르실꺼예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감사 후기 올려 보네요.
설  지나고 연락 한번 드릴께요.

민종님의 후기

민종 작성일

통화를 하면서 선생님과 이런 저런 인생사 이야기

어떤 점을 보아 내 팔자가 피는게 아니라 이곳에서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내맘에 얼음이 물 녹듯 녹았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더 인생을 행복하게 살아 가겠습니다.

아직 절망하기에 는 넘 이른 나이니까요...

숙이님의 후기

숙이 작성일

정성스럽게 상담해 명확하게 상담해 주시고 그에따른 방향성을 제시해 주시니 제가 질문을 할 부분이 없더라고요... 신뢰가 가시는 분이세요.

경림님의 후기

경림 작성일

안녕하세요^^ 진로 문제와 연인문제 관계로 고민이 되어 상담을 드렸는데 성심성의 답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궁금했던 부분들이 전부 다 해소가 되어 기분좋게 지금 그래로 나아갈수 있을거 같아요. 관심있던 분이랑 잘되면 다시 전화 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요, 통화가 비록 길었지만 정말 아깝지가 않네요~ 인자하고 인상이 좋으신만큼 정말 정확하게 잘 보시는 분이셔서, 추천 드립니다. 제 마음속 상황까지 맞추셔서 놀랬고요,, 말씀대로 정성드리고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모습으로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

고씨님의 후기

고씨 작성일

저를 이해해주시는 선생님. 위로해주시고 다독여주시는 선생님... 생각해보니 선생님의 말씀들이 틀리지 않더라구요 많이 반성하구 있어요. 옳고그름을 확실히 일깨워주시는 선생님

상남님의 후기

상남 작성일

처음엔 광진 선생님 말씀에 확신이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고나니 선생님의 진가를 알게되었습니다 밤늦은 시간까지 고생이 많으시네요 광진 선생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청마님의 후기

청마 작성일

광지 선생님의 속 시원한 상담. 감솨. 뭐 랄까 그냥 막힘없이 말씀하시면서 궁금한 점까지 알고 미리 답해주시는 그런분이네요.

나비부인님의 후기

나비부인 작성일

스타일이 느껴지는 상담 잘 받았습니다. 광진 선생님 상담 만으로 무척 기분이 업되었네요. 또 만나뵈러 올께요.

윤미님의 후기

윤미 작성일

너무 오랫만에 상담을 했어요... 기도를 넘 열심히 하고 오셔서 그런가 넘 좋은 상담 이었어요. ㅋㅋ 자주 뵐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설경님의 후기

설경 작성일

제맘을 어떻게 아는지...상담감사하구요. 저한테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저에 대해서 한번에 딱딱 맞추시는데.....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서도 저같은경우 만족입니다. 상담받고 정말 느껴지는게 많아요.망설이다 봤는데 기분좋네요!

백일님의 후기

백일 작성일

남친과 사귀지 이제 100일 그기념으로 애정운 보고 가는데 나름대로 평안하다 말씀하시네요. 좋고 나쁜것을 떠나 평범하기가 더 어렵다는 말씀에 귀가 뚫리는 느낌이었어요.

태빈님의 후기

태빈 작성일

어제 통화 드렸던 태빈이 입니다. 올해 제 운이 운수대통이라는 말씀에 추천글 올립니다. 정말 이루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 생각 마음으로 진행을 한다면 뭔가 확실히 운수대통은 할꺼 같습니다. 아주 열심히 올해를 잘 지내보겠습니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사랑아빠님의 후기

사랑아빠 작성일

우리 사랑이 택일 잘 받고 모두 건강합니다.

뭐든 해줄수 있는 거라면 부모맘에 어떤것들을 못할까요.

선생님 상담후 택일 받고 이세상 빛을 본 우리 사랑이 이쁘게 잘 키워 가겠습니다.

좋은사주님의 후기

좋은사주 작성일

사주팔자 잘 보고 갑니다.
정말이지 이런 사주팔자 정말 좋다고 하니 올해 제 사주대로 좋은일 많이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규민님의 후기

규민 작성일

궁합 보는내내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 말씀 해주셔서

좋은 날짜 까지 받아 갑니다.

일석이조 극찬하고 싶습니다.

재회님의 후기

재회 작성일

감사해요. 주말 상담이라 여유가 있는 맘이 생겨 그런지 상담 넘 잘 받았다는 만족감이 100% 입니다. 다시 한번 찾아 뵐꺼 같네요.

소원님의 후기

소원 작성일

힘들때 마다 선생님 찾기도 많이 찾았죠. 그때마다 늘 잘 견뎌온 제게 힘을 주셨는데... 지금이 있기까지 선생님의 말씀이 아니었으면 제가 어떻게 보냈나 싶어요. 감사합니다.

도수님의 후기

도수 작성일

추천글을 보다가 혹시나 하고 상담하게 되었는데
역시 추천글이 무색하지 않습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상담을 했는데요.
아주 잘 한것 같습니다.
궁합도 좋고 잘 산다고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날짜도 좋은 날을 잡고 이제 결혼만 하면 됩니다

철민님의 후기

철민 작성일

여러 선생님들 둘째가라면 서러워하실 만큼 대단하시죠. 개인적으로 선생님이 좋은 이유중 하나는 무엇보다 상담하고 나서 제게 무언가 깨달음을 주신다는 겁니다. 그래서 더욱 신뢰되는 상담을 할수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생생님의 후기

생생 작성일

이렇게 상담을 하고나니 맘 편합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저 올하반기는 제 짝을 만나다고 하시니 유심히 주변을 탐색해 보겠습니다. 늘 건강 챙기시고요.

궁합님의 후기

궁합 작성일

작년 궁합 선생님께 보고 올해 다시 한번 보네요.
올해는 저희 사이 별 기대를 안했는데 올해는 결실을 맺는다고 하시니
좋은 덕담에 그리고 결과까지 다시 한번 감사 드려 봅니다.

레스포님의 후기

레스포 작성일

정말 신기하네요 어제 예상하지도 못했던 일들을 미리 말씀해주셨는데 오늘 정말 다 맞았어요. 완전 대박. 이렇게 가까운 미래도 정확하게 보시니 놀라운 경험만 하게 되었네요.

천국님의 후기

천국 작성일

상담 마무리 할 때 오히려 저에게 전화 주셔서 감사하시다는 말씀을 하시기에 그 인품에 고개가 절로 절로 숙여졌습니다. 상담의 깊이가 정말 다르시더라는 느낌이 있구요~ 솔직히 제가 남자라서 후기 같은 것 잘 안쓰는데 꼭 써드리고 또한 감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병철님의 후기

병철 작성일

이제 좀 속이 후련합니다. 맘을 열어 내려 놓으니 이런 결론도 얻어 볼 수 있네요.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몇분의 상담으로 앞으로 일년을 다짐해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재황님의 후기

재황 작성일

절 보신적도 없으시면서....
제 스타일을 꼬집어서 말씀하시고 날짜까지 정확하시니
말이 필요없는 선생님.

앞으로 주의할점 말씀해주신거 잊지않고 조심할께요.

명희님의 후기

명희 작성일

남자친구랑 사귄지 3년차였어요. 서로 너무나 많이 알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결혼이야기가 오가게 됬고 작년에 결혼을 했어야 했는데, 남자친구쪽 집안에 시아버님이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는 바람에 결혼식으로 올해로 미루게 되었어요. 올 6월 정도에 결혼을 하자는 약속은 잡아놨지만 갑자기 저희집에 사업이 잘 안되면서 경제적으로 힘들게 되었어요. 이상하게 저랑 오빠랑 결혼한다고만 하면 그런일들이 벌어져서 답답한 마음에 상담을 하게되었어요. 선생님이 얼마나 자상하신지 제 사정을 듣고 같이 마음아파하시면서 상담을 해주시는지 저랑 오빠가 삼재가 올해까지 들어 있어서 올해말쯤 결혼을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빠랑 잘 상의해서 결정을 하려 해요. 정성스럽고 따뜻한 상담 정말 감사드려요.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버전 상단으로
대한민국 대표점집 사주자리
회사명 : (주)더 플러스 │ 대표 박상현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01│ 사업자등록번호 590-50-00 129
문의전화 070-8995-8855 │ E.mail:[email protected] 통신판매신고 제2016-인천연수구-0449호
Copyright(C) 2017 더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