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양과 불행의 양은 똑 같습니다. > 전화상담

본문 바로가기
누벨님과 삼담방법을 안내합니다.
060상담 방법
1.060-300-8855에 전화합니다.
2. 선생님 고유번호 009 번 * (별표)를 입력합니다.
3. 누벨님과 상담시작합니다.
충전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060상담 보다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중
누벨 (009)
행복의 양과 불행의 양은 똑 같습니다.
운세/사주궁합/애정사업/재물택일/결혼직업/진로꿈해몽
060 상담하기
  • facebook으로 보내기
  • twitter으로 보내기
  • 구글로 북마크 하기

사주자리에서 고객님께 전하는글

타로는 인생의 과정을 이미지화 한것으로 근본적으로 사람의 무의식을 읽는 것입니다.
타로점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나아가 인간의 미래에 있을 길흉을 점치는것을 말하며 타로점술이라고 합니다.

누벨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타로마스터 누벨 입니다.
언제쯤 내 반쪽이 나타날런지..지금 준비중인 사업은 번창할런지..
따뜻하고 편안하지만 핵심을 찌르는 타로점을 보여드립니다.




후기목록

란희님의 후기

란희 작성일

소개로 상담하게되었네요.
너무 답답했던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주시고 상담하고 나니 다 잘될거라고 믿음도 가고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는것도 처음이네요.

우희님의 후기

우희 작성일

선생님과의 상담은 감도그자체네요
주위에 많이 소개할께요

태공님의 후기

태공 작성일

꿈을 꾸더라도 평소 같으면 그냥 넘길수 있는것을 이번꿈은 정말 사나워도 넘 사나워 결국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꿈해몽에 대한 상담은 첨이었는데 상담 하길 넘 잘한거 같아요.ㅋㅋ 선생님 말씀대로 지켜볼께요.. 좋은일이 있으면 연락다시한번드리겠습니다.

병주님의 후기

병주 작성일

간만에 들어봐 인사 드렸죠... 몇달 정말 말씀하신 대로 좋은 일들로 행복을 맞보고 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잘 따라 인지는 몰라도 제가 느낀바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도곡동님의 후기

도곡동 작성일

궁합 물론 중요하지만 또 서로 인내하고 양보하면 더 좋은 궁합이 될수 있다는 말씀에
용기를 얻어 봅니다.

장희님의 후기

장희 작성일

말씀대로 정말 잘 넘길 고비가 따른다 하니 서두르지 말고 기다려 보려 합니다. 그때 다시 한번 감사 인사하러 꼭 들어 오겠습니다.

문정님의 후기

문정 작성일

아타까움이 더 하는 상황에서 선생님과 짧지만 깊은 상담을 한거 같아요...
좀 더 맘에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그런 상황이 되어지기를 바랍니다.

정하님의 후기

정하 작성일

무언가 다른분과는 확실히 틀린 그런 기분이 들어요. 누벨 선생님과 상담 시간이 아주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대덕구님의 후기

대덕구 작성일

상담하고 맘의 변화 뿐아니라 행동의 변화 까지 같이 왔답니다. 변화하는 제 모습에 반면 신기하면서 나름 행복감도 느끼고 있네요.

정연님의 후기

정연 작성일

주말에 맘 편히 상담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빨리 털고 코에 바람이라도 넣으러 나가야 겠네요..,.

추천님의 후기

추천 작성일

너무 고마운맘에 선생님께 추천도해드린게 도리일것같아 추천하고갑니다.
오늘아침엔 정말 쌀쌀하네요.
건강조심하시고 안녕히계세요.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고 전화상담 드리겠습니다.

영민님의 후기

영민 작성일

최선의 선택이 될수 있도록 만들어 가는것은 저라는 말씀 꼭 맘속에 새겨 진행 하겠습니다.

진경님의 후기

진경 작성일

명확하시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까지 상세하게... 다른말이 필요없네여

신의님의 후기

신의 작성일

시간없는 주중을 피해 휴일에 상담을 받으니 나름 맘 편하고 아주 심리적으로 까지 안심 되는 상담을 진행을 한거 같아요.

윤주님의 후기

윤주 작성일

너무나 명확한 타로점... 확신에찬 목소리... 인정합니다 날짜일러주심에 감사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연락 받아 반가 웠는데 누벨 선생님께서 이야기 해주신 것때문에 조심스럽네요 어찌해야 할지 갈팡질팡하고 있어요.

찬우님의 후기

찬우 작성일

가슴으로 들어오는 깊은 말씀들에 감격의 눈물을 흘렸네요. 정말 왜이렇게 지금까지 이래왔나 싶지나.. 말씀대로 늦은 것은 아니니 지금이라도 다시 시작하면 될 꺼라 생각 들어요.

단골님의 후기

단골 작성일

매일 매일 와서 상담할수는 없지만 답답하고 힘들때...이렇게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어ㅇ서 감사합니다. 주변에 추천도 하고있어요.

현주님의 후기

현주 작성일

매우 세심히 봐주시는듯해요

남자친구 이야기하다

제가 울어버려서 곧 좋은일 있다 위로많이 해주셨는데 어쩌다보니 눈물이 쏟아져버렸어요

울보라 하셨는데 상담후 진정모드로 돌아왔어요

위로 듬뿍받고가요

주희님의 후기

주희 작성일

왠지 누벨 선생님께 많은 끌림이 있네요. 앞으로도 저 많이 인도 해 주세요.

^^님의 후기

^^ 작성일

재미있고 그리고 신기한 타로상담. 역술 선생님들 처럼 꼼꼼히 잘도 해석 해주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허준님의 후기

허준 작성일

신기하고 재미있는 상담 시간이 된거 같아요.

선주님의 후기

선주 작성일

이렇게 아침일찌기 부터 타로를 보기 까지 제 맘부터 헤아려 주신 선생님께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을....언제 돌아 올지 모르지만 제 삶에도 빛이 있다하시니 저도 이제는 잘 이겨 보려 합니다.

신욱님의 후기

신욱 작성일

누벨님께 넘 일찌기 연락을 드렸나....전화 안 받으실 줄 알았으면서도 해보았어요. 누벨샘님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연락 자주 드릴꺼 같아요..욱이가

담이님의 후기

담이 작성일

진심으로 말씀해주시네요~ 너무 힘들어 전화드렸는데 정말 진심으로 상담해주시네요.. 힘들어도 밤에 약먹고 자지 말라고 말씀하시는데 눈물이ㅠ 수면제 먹고 잠들곤 했거든요 감사합니다.

정림님의 후기

정림 작성일

누벨님 말씀 듣고 있다 정말 우와~~라는 말이 저절로. 대단하시네요. 속임없이 깔끔하시면서 정리되는 상황들 만족 아주 만족에 만족을 거두고 갑니다.

미성님의 후기

미성 작성일

상담에 능하신거 같아요. 막힘없이 진행이 되시는 그런 선생님이시네요. 이런게 바로 자신감 아닐까요?

태수님의 후기

태수 작성일

몇개월 지난 후 선생님 말씀이 맞았는데 앞으로 더욱 좋다고 하셨는데 이번에도 선생님 말씀이 맞겠죠... 믿어 의심하는건 아니니 선생님 오해 마세요. 감사합니다.

우성님의 후기

우성 작성일

선생님상담감사합니다. 제가 제 친구도 소개 드릴께요.

세연님의 후기

세연 작성일

워낙 기대한 궁합은 아니지만 그래도 서로 조금씩 양보하면 좋은길조가 든다고 하니 누벨님 말씀대로 진행해 보려 합니다.

강주은님의 후기

강주은 작성일

누벨님 말씀처럼 당당하게 맞서려먼 이제는 저도 많이 틀려져야 되겠죠. 생각부터 아니 생각하게 되면 행동부터 틀리게 맞서겠습니다.

청주님의 후기

청주 작성일

초겨울쯤 연락드리고 처음으로 연락 드리는거 같아요... 여러모로 선생님의 해석으로 좋은 상황들이 있다보니.... 감사 인사 한번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 지금까지 말씀 대로 아무탈 없이 너무 잘 살고 있습니다. 누벨샘님도 성큼 다가오는 봄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잘 보내시고 또 다시 한번 찾아 올께요. 청주에서.

상순님의 후기

상순 작성일

주말에 통화한 상순이예요... 누벨님과 주말 통화 후 월요일 아침이 아주 상쾌합니다.누벨님. 감사합니다.

도희님의 후기

도희 작성일

선생님과의 인연도 몇 개월이 되었네요...
늘 옆에 있는거 처럼... 저 맘이 넘 편안해요...
이번 한주 마무리도 선생님과의 통화로 시작을 합니다.
잘보내시고 또 연락드릴께요..

공주님의 후기

공주 작성일

선생님께 궁합 보았는데 넘 잘 맞는거 같아요... 아무쪼록 올 상반기 넘기고 잘 진행해 봐야죠

삼성동님의 후기

삼성동 작성일

많은 선생님들과 상담을 해 보았는데 누벨 선생님처럼 양심적이신 분이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선생님들도 다 양심적이긴 하시지만 이분은 좀 틀린듯 합니다. 일단 선생님 말씀듣고 그대로 했더니 좋은일이 생겼습니다. 저는 돈을 쓰려고 왔다가 선생님 덕분에 돈을 벌었네요 감사합니다.

작은별님의 후기

작은별 작성일

몇일전 오후에 상담하고 지금 후기 남겨요 지금 제 심정과 상태가 많이 안 좋지만 자상하시고 많은 도움의 말씀 감사합니다 저는 정말 맹구 인가 봐요 에휴 어디 하나 의지할데도 없고 제힘도 너무 부족하고 가진거 없이 이래 홀로 남겨지니 너무 아픕니다

안서희님의 후기

안서희 작성일

시원스럽게 상담을 해 주셨습니다. 내가 갈 길을 잡아주셔서 이제는 맘이 편한하게 조용해졌답니다. 어쩌면 그렇게 꼭 찝어주시는지 ... 예언자을 능가하시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석진님의 후기

석진 작성일

참 마음을 편하게 해 주시네요. 일이 잘되면 좋지만 그렇지 않아도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샘 덕분에 모든 것을 내려 놓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샘을 뵙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샘은 자주 들어오시지 않아서 뵙고 싶어도 쉽지가 않네요. 자주 뵙고 싶습니다. 어느 시간대에 들어오시는지요. 샘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명주님의 후기

명주 작성일

좋은 일이 있을꺼라 말씀 하신거 맞나봐요... 아직 이르기는 하지만 저 남친과 결혼하기로 했답니다. 좋은 소식이 제게 이렇게 느끼게 해주시셨던 말씀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꿈해몽님의 후기

꿈해몽 작성일

태몽을 꾼게 맞네요...
꿈풀이도 해주시면서 약간의 저희 아이에 대한 미래까지.
센스 있는 상담에 감사 합니다.

대박기원님의 후기

대박기원 작성일

사업운 선생님 한테 잘 본 거 같아요. 정말 대박 날 수 있게 기원 부탁드립니다.

컴백님의 후기

컴백 작성일

재물운 보았는데 정말 선택을 잘 한거 같아요. 자주 상담하로 들어올께요 선생님도  많이 많이 앞으로는 연락드리겠습니다.

형진님의 후기

형진 작성일

누벨쌤 타로 점사 저는 그런데로 만족하며 상담 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 맺을수 있게 연락 자주 드려야 할꺼 같아요.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버전 상단으로
대한민국 대표점집 사주자리
회사명 : (주)더 플러스 │ 대표 박상현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01│ 사업자등록번호 590-50-00 129
문의전화 070-8995-8855 │ E.mail:[email protected] 통신판매신고 제2016-인천연수구-0449호
Copyright(C) 2017 더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