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자리에서 고객님께 전하는글
타로는 인생의 과정을 이미지화 한것으로 근본적으로 사람의 무의식을 읽는 것입니다.타로점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나아가 인간의 미래에 있을 길흉을 점치는것을 말하며 타로점술이라고 합니다.
아드망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타로마스터 아드망 입니다.어디로 가야 할지..깜깜한 인생길만 보일때 타로를 통해 그 출구를 알려드립니다.
연인과의 애정상담부터 사업과 가정문제까지 이제 해결해야 할 때입니다.
사주자리에서 고객님께 전하는글
타로는 인생의 과정을 이미지화 한것으로 근본적으로 사람의 무의식을 읽는 것입니다.아드망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타로마스터 아드망 입니다.인정하지 않으려 해도 인정 안할 수 없는 아드망님. 깊은 조언 맘속에 다 정리 되었습니다. 어쩌다 연락 드리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연락드릴께요//
오전에 상담을 받고 오후내 생각에 잠기게 됐습니다. 아드망님하고의 상담이 정말 잘 한 일인지 곰곰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결론은 아드망님 말씀대로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니 많이 도와주셔야 해요.
일주일전 상담드린 봉천동입니다.그토록 원하던 입사 합격소식 전해 들었습니다. 정말 조바심에 하루 하루 아니 1분 1초가 저를 조여오는데 정말 미치는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말씀 듣고 조금 조심스럽게 지내다 이렇게 좋은 소식 들으니 뭐라고 고마움을 표혀해야 할지 몰라서요... 앞으로도 자주 연락 드리는게 제 마음의 표시겠죠. 감사합니다.
상담받을때마다 놀랍습니다 나의 미래를 훤히 내다보듯 말씀하신게 너무도 정확하고 직접 보지 않고도 어찌 그리 잘 보시는지.... 주변사람들에게 많이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드망님이 말씀하실때마나 뜨끔뜨끔 움찔 움찔 아주 바늘 방석이 따로 없었어요. 거짓도 다 들 통나고 이래서 점사를 보는가 보네요.
선생님은 상대방 속 마음까지 읽으시니 할말이 없네요 좀 부끄러운 맘이 많이 들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의심도 했지만 결과까지 맞으니 이제는 믿음이 갑니다.
마음을 도둑 맞은거 처럼 속이 허 해요...정말이지 내가 무슨 속앓이를 이렇게 힘하게 헀나 싶은데 이제는 맘이 풀렸어요.
상담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말씀에 힘이 느껴지는 그런 상담이었습니다.
궁합잘보고갑니다.
아드망님과는 처음 통화를 해 보았는데 정말 잘보시네요 여기 선생님들 다 잘 봐주시는 선생님들만 계신거 같아요. 넘 고맙습니다.
선생님처럼 타로를 공부해볼 생각도 있어요. 그래서인지 선생님하고는 상담도 더 잘 되는가 싶어요. 앞으로도 들어와 종종 인사 드려야 겠네요.
선생님과 상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후기 몇깁니다... 똑 뿌러지는 깔끔한 상담에 점수 후하게 드리고 싶네요.
아드망님 타로 괴안아요... 여기저기 보았지만. 나름 잘 봐주시고 자세히 해결방안도 말씀해 주시고 만족 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가 선생님과 통화를 하고 선생님 말씀 잊어 버려서인지. 제동생이 대신 다치게 됐지 뭐예요... 정말 소름이 쫙~~~ 많이 다치지 않아 다행이기는 하나 선생님 말씀대로 조금 조심했다면 비켜 갈 수도 있었다는 후회가 밀려드네요.
괴로움도 즐길 수 있을때 그때야 내가 다시 태어난다는 그 말씀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누구에게 피할수 없는 그런 존재가 아닌 저로 다시 살아 볼께요...
늦은밤 데이트를 하면서 선생님께 전화를 걸어 연애운 상담을 드렸는데 넘 좋은 상대를 만났다고 하셔서 저희 두 사람 이제 깊이 있게 시작을 해 보려 합니다. 만난지 2주일 만에 이런 점사를 보기는 했지만 그래도 서로에 대한 마음은 확실히 알고 가는거 같아서 오히려 득이 된거 같아요.
진로와 만나는 여친 문제로 조언을 듣고자 상담했는데
세심히 정성스럽게 상담해 주시고 판단의 선택을 내려야 하는지
방향을 가르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담을 하면서 많이 도움 되었어요
감사드리면서 추천을 드립니다
선생님하고의 인연 지나치려다 우연히 마주치게 되었어요. 그 우연 정말 행복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처한 상황을 너무나 잘 집어 주셨고 나가야 할 방향도 알려주셨어요. 알기쉽게 풀어서 말씀해 주시고, 직장때문에정말 힘든일이 있었을거라고 했는데 제가 정말 힘들었습니다.이제야 아드망선생님에게 도움을 받아 조금 나아지고 있는것 같네요.깨닫는게 많네요.말씀대로 그대로 한번 이행하겠어요.올해는 그나마 느낌좋은 출발이네요.아드망선생님 추천과 함께 감사도 드립니다
뭐 솔직히 만남에서 애정운을 보고 결혼을 결정할 부분은 아니지만 나름 애정운이란것을 보고나니 쉽게 만나지는 경우가 안니게 되는거 같아요. 뭔자 조금더 진지하고 거리를 두며 만나게 되는 그런상황이라 해야겠죠. 애정운 재미도 그리고 미래에 비쳐지는 저도 알아보는 좋은 상황이 된거 같아요.
무엇이 나를 힘들게 하는지를 알고나니 이겨낼거 같습니다. 새삶을 살아가게 깨우침을 주신 아드망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제 반쪽 상담을 했습니다. 짧은 만남이 되지 않도록 주의 하면서 배려하면서 잘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첨으로 타로점이라는것을 보았는데 아주 좋아서 기분업... 이제는 내게 이런 좋은 운세들만 넘친다고 하니 기분이 정말 좋아요... 앞으로 더욱 힘 있게 살아보도록 해야 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상담도 편하게 마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타로도 나름 점꽤가 맞아 떨어지는게 신뢰도 느껴집니다. 아드망 선생님 목소리도 넘 좋고요.
의미없는 재물은 없다시는 말씀 잘 새겨듣겠습니다.
정말 후가 두렵지 않게 조심에 조심을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고 좀 더 디테일하고 살아 가도록 하겠습니다.
어쩜 이리도 본적도 없는 분이 울아빠 보다 저를 더 잘아시는지.... 완전 통화 내내 충격^^ 감사합니다...선생님 말씀대로 기다려 볼께요...
잘본다는 분들 상담했고 좋은 타로점주셨는데 이분하고도 꼭 상담하고 결론내고 마지막으로 통화 싶은데 언제쯤 상담이 될런지.바쁘시네요.
자기전에 선생님 보시라고 후기 남겨요. 내일은 꼭 상담 할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잘께요. 정말정말 힘들어서요.
인간적이시면서 편안한 언니처럼 조근조근 위로도 해주시면서
조그만 기다리면 좋은 일이 있을거라 말씀하신거 기대됩니다
단기점사는 아주 잘 맞았고요... 하나 더 열흘 뒤에 나오면 결과 알려드릴께요
처음엔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후기를 올릴줄이야... 정말 유명한 선생님들 못지 않으시던데요.. 디테일한 상담..역쉬 전화로 상담을 하기 잘 한거 같다는 맘만 있습니다.
목도 귀도 많이 아프셨을텐데 너무 감사드려요... 자세히 막힘없이 말씀 잘해주시고 제상황과 대입해보니 모든게 제가 정리가되네요.... 마음이 편해지고 늘 저를 괴롭게했던 고민에서 오늘 완전히 벗어났구요... 정말 흔하지 않은 상황인데 그걸 보시네요.
다른분들은 몰랐던 제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부분까지 짚어주시고 알려주셔서 너무 속시원했어요 사실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서는 너무도 힘든데 확신에찬 말씀으로 힘든거 조금이나마 마음편히 지낼수있을것만 같아요 진심으로 상담해주신거 감사드려요
결혼전에 궁합볼려고 전화드렸었는데
선생님이 조언해주신 말 잊지 않고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드려요 강추입니다!!
장난으로 시작했던 상담이였는데
무례한 제 말투를 시원스럽게 대꾸해주시면 꾸짖으셨죠.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대리만족으로 풀려고 했는지도 모르죠
제 상사의 궁합을 듣고보니 현명한 처세술이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일러주신 대로 한번 행동해보렵니다.
시간이 지나고보니 선생님이 말씀해 주신것들이 모두 맞아 떨어지고 있어요. 많은 분들과도 상담을 했지만. 이렇게 확신을 주신 선생님은 오랫만인거 같아요.
말씀하신 결과가 현실이 되어가면서 다시한번 놀라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유독 맘이 쓰인다고 하셨던 말씀도 저 깊이 세기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담을 해본지 오래 되어 그런지 아드망님 하고는 정말 무언가 잘 맞아 떨어지는거 같아요.앞으로도 건강하셔서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 빈자리 곧 또다른 사람이 찾아 든다고 하셨는데...
그말에 우울한 기분이 날아가고 그리고 그간에 억울함이 몰려 드네요.
나를 모르는 누군가에게 전화해 이런 위로를 받을수 있다는거 정말 기분 좋네요.
정말이런글 잘 안쓰는데 제가 소심해서요. 용기내어 몇자 적어 봅니다. 정말 저한테는 잘맞으세요. 잘보시는거 같아요. 뭐라 일일이 말할수 없지만 마냥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시는 아드망님 이십니다.
언제 들어오시나요? 언넝 들어오셔서 좀 풀어주시길..ㅠ 오늘은 안되는 운인가 보네요.
한주를 마감하는겸 연락드렸는데 연결이 안되서 아쉬운 마음에 인사글 남겨요. 다음주 일찌기 연락 드릴께요.
타로를 보면서 구체적인 말씀에 답답한 마음이 시원해졌습니다. 조만간 찾아 뵐께요.